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곡플스, 드디어 강서구의 심장에 들어서다.

어느덧 강서구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발산역에 플스방이 들어섰습니다!

오픈 첫날임에도 많은 분들이 마곡플스를 찾아주셨습니다. 저 멀리 120인치 광학스크린이 보이시나요? 4인용 게임을 신나게 즐기고 계십니다!

. 플스 4 PRO & 닌텐도 스위치

. 55인치 4K UHD HDR TV (일반석) & 120인치 광학스크린 + 4K UHD HDR 빔프로젝터 (커플/단체석)

. 다양한 스포츠, 커플, 대전 게임

위닝일레븐 최신 패치

. LG 퓨리케어가 관리하는 공기청정구역

. 안락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 발산역 2번 출구 

 

마곡플스의 속살을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먼저 콘솔게임에 가장 최적화된 55인치 4K UHD HDR TV로 일반석을 꾸몄습니다. 이 TV는 스피커의 거장 하만카돈의 튜닝을 거친 사운드를 지원해 영상뿐만 아니라 음질까지 빵빵하게 책임집니다. 또한 플스 4 PRO부터 제공되는 HDR 기능에 발맞춰 마곡플스도 모든 영상기기를 HDR 기능을 갖춘 기기로 준비했습니다. 

 

일반석 (55인치 4K UHD HDR TV with 하만카돈 사운드)

일반석은 하만카돈 사운드로 무장한 55인치 4K UHD HDR TV로 꾸몄습니다. 유럽에서 직접 구해 온 물품들로 꾸민 벽 또한 마곡플스의 자랑입니다!

 

마곡플스의 자랑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커플과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은 120인치 광학스크린과 4K UHD HDR 빔프로젝터로 무장했습니다. 세대를 거듭하며 발전한 플레이스테이션의 게임 영상을 일반 빔프로젝터는 따라올 수 없는 거 아시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120인치 광학스크린에 걸맞는 DENON 앰프를 준비해 음질까지 빵빵하게 보장합니다. 

 

단체석 (120인치 광학스크린 + 4K UHD HDR 빔프로젝터 + DENON 사운드)

120인치 광학스크린 & 4K UHD HDR 빔프로젝터의 위엄! 커플과 단체손님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마곡플스는 고객님은 건강까지 책임집니다! 요새 미세먼지가 기승이죠? 그래서 마곡플스는 고객님께서 미세먼지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기시도록 대용량 LG 퓨리케어를 준비했습니다. 이제 게임, 공기청정구역에서 즐기세요! 

 

대용량 LG 퓨리케어가 관리하는 미세먼지 청정지역, 마곡플스

이제 미세먼지 걱정없이 마음껏 게임을 즐기세요!

저는 지금 이렇게 외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이런 플스방은 없었다. 이것은 현실인가 게임인가. 당신의 게임을 책임지는 마곡플스입니다." 

 

다음 주에 마곡플스의 또 다른 자랑이 이어집니다!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722-1 4층 (발산역 2번출구, 010-2799-7760)